2020.10 - 11 2주차 까지 노잼 일상
시험 끝나고부터 지금까지 일상!!! 띄엄띄엄 써야징
사실 맨날 똑같은 노잼 일상이라 써야되나 말아야되나 하다가 그냥 쓰기로 결정!!!
10/23 토
시험 끝난 토요일!!! 점심에 해운대가서 엄빠를 만나서 호달달하게 비싼 거대갈비를 갔다!!!! 근데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소고기에 마블링이 너무 많아서 좀 기름져서 많이 못먹겠더라!!! 살살 녹긴 녹았따!!! 냉면도 괜찮았고 육회도 괜찮았음!! 근데 이 가격이면 존맛이어야 되는데 그냥 괜찮아서 다음엔 안갈듯 그러고 스벅가서 자허블 마시면서 아빠 차 맡긴거 찾고 집총총!!
10/28 목
아침부터 사무실 갔다가 팀원분이랑 뜨끈한 뼈해장국을 먹었다!! 맛있었따!!!! 그리고 자허블을 사왔따~~
그러다가 에어팟 소량 재입고된걸 발견해서 호다다다닥 주문했다!!! 존버의 결과는 2만원 더 비싸게 사면서 끝나버렸따!!!!!! 그러고 수업 듣고 대면 수업 들으러 학교로 갔따!!!! 4시 반 수업이었는데 교수님이 수업을 한 20분 빨리 마쳐주셔서 신나서 나오니까 뭔가 학교에서 할로윈 축제?!?? 같은걸 해서 수업 같이 들은 팀원들이랑 보러 갔따!!
뭔가 이것저것 많이 하던거 같은데 본투비아싸인 나는 아무것도 참여못하고 사진 쪼꼼 찍고 튀었다!!!!! 인싸들 무서워서 못낀다ㅠㅠ
그러고 사무실가서 저녁 시켜먹었다!!!!!!
10/29 금
아침부터 사무실 가서 팀원들이랑 회의하고 제일 중요한 점심메뉴를 골랐따!! 바로 피자!!!! 오랜만에 파파존스를 먹었따!
오랜만에 먹은 파파존스!! 맛있었따!!!! 역시 피자는 맛있따!! 특히 나는 저거 치즈크러스트 도우 좋아한다!!! 이상한 고구마 무스도 하나 했는데 나는 저거 싫다!!!
밥먹고 다시 열심히 회의하다가 에어팟 도착했다는 알림이 떠서 호다닥 집에 잠깐 갔다!!!!!
저번에 산 케이스가 드디어 주인을 찾았다!!!! 2021년 9월 제조 상품 받았다!!! 완전 새제품!!! 받고나니까 2만원 비싸게 준거는 생각도 안났다!!! 이제 밥먹을 때 유튜브를 보면서 먹을 수 있게 됐다!!!!!! 그래서 마치고 저녁은 대충 컵밥 먹고 책 하나 사고 집총총!!!
10/30 토
이날은 탑싯 시험이 있었다!!!! 우리 과 졸업 요건에 들어가있는 시험이었는데 이게 컴퓨터로 치는 시험인데 서버가 터져서 개판이 나버렸다.. 소프트웨어 역량을 평가한다는 시험이 자기들이 서버가 터지면 어떡하라는 거지?? 어쨋든 결국 재시험도 칠 수 있게 되고 하여튼 개판이었다.... 시험치면서 이렇게 짜증난 적 처음이었다!!!!
그래서 화난 상태로 소고기를 먹으러 갔다!! 여기 내가 좋아하는 곳인데 원래 육회가 진짜 존맛이었는데 이번에 육회는 좀 별로였다!! 그래도 고기는 여전히 맛있었따!! 여기 된찌도 맛있다!!!! 그러고 데굴데굴 굴러다니다가 쭈히를 만났따!!!!
배가 막 고프지 않아서 적당히 가벼워보이는데를 찾아서 갔는데 의외로 맛있었따!! 음식이 다 특이했는데 맛있었따!!!!
인턴을 하고있는 돈을 버는 킹갓쭈가 사줬다......... 내가 너무 잘 키웠따!!!!
이거 먹고 실험 텀프로젝트 회의가 있어서 집에 호다닥가서 줌으로 회의해따!!!!
10/31 일
이 날 일어났는데 뭐가 엄청엄청 피곤해서 뭐지?!?! 하고 배고파서 그런가 하고 밥먹으러 총총 갔따!!
엔씨에서 알밥을 시켰는데 먹을 수록 뭔가 입에 안들어가고 걍 아예 씹는게 너무 힘들고 그냥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거의 다 남기고 화장실 갔는데 다올렸다ㅠㅠㅠㅠㅠ 체한거 같았다!!! 일단 과제를 해야되서 스타벅스에 갔는데 도착해서 잠깐 기절해있다가 다시 화장실가서 또 올렸다!!!!!!!ㅠㅠㅠㅠㅠㅠ 내 인생 체하는 일이 거의 없는데 체해버렸다!!!! 여튼 그렇게 다 올리니까 좀 괜찮아져서 자허블 시켜서 일단 과제를 했다!!
약먹고 열심히 과제하다가 죽을 먹으러 갔는데!!
본죽이 문을 닫았따!!!!!! 그래서 그냥 배달했다!!!!!
죽 한개는 다 못먹을 거 나눠서 시켰다!!! 몸은 자고 일어나니까 괜찮아져따!!!!
11/1 월
사무실에 가니까 팀원 한분이 귤 까기 책을 들고왔따!!ㅋㅋㅋㅋㅋㅋㅋㅋ 올 겨울은 이거 마스터하기로 했다!!!!
그러고 점심으론 치밥을 시켜먹었는데 닭에 비린내가 너무 많이 나서 좀 남겨따!! 여기 자주 먹었었는데 너무 슬펐따..ㅠㅠㅠㅠㅠ 그러고 수업 듣고 대면수업하러 호다닥 갔다가 마치고 모닝글로리에 들렸따!!
거기서 만난 포챠펭!!!! 이건 못참지 하고 둘중에 하나 고민하다가 깔끔한거 샀다!!! 너무 기여워서 심장 아팠따!!!!
저녁으로는 샐러디 먹었따!!! 그러고 또 간식 택배가 와서 정리했다!!!! 간식이 너무 많다!!!ㅋㅋㅋㅋ
11/2 화
사무실갔다가 점심먹고 공부하다가 수업갔다가 저녁먹고 실험갔따가 마치고 야식먹었다!!! 노잼일상이라 패스!!!
11/3 수
로켓프레시 첫 구매 만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아침부터 10900원짜리 귤을 900원에 주문해따!!! 너무 신났따!!!!
그러고 사무실갔다가 점심으로 뜨끈한 설렁탕 먹고 수업듣고 대면갔다가 6시 수업은 교수님이 맘스터치를 사주셨따!! 심지어 세트!!!!!! 역시 많이 배우신 분은 다르다!!!!! 맛있었따!!!!
그러고 수업 마치고 이것저것 쓸 게 있어서 스벅에 갔따!!!
11/4 목
요약: 아침에 스벅가서 수업듣고 3시에 실험 조원 만나서 실험하고 5시에 그 카페 2층에서 동아리 조원들 만나서 코딩하고 저녁으로 짚신먹고 헤어졌다. 끝. 노잼 일상은 스킵!!!
11/6 토
백화점에 갔다!!!! 맛있는 립도 먹고 폴바셋가서 커피도 먹고!! 파타고니아 가서 후리스 샀다!!!!
처음에 살려고했던 후리스가 너무 별로길래 다른 애를 샀당!!!! 파타고니아로 사고싶었는데 맘에 드는 애를 발견해서 구매 성공!!!!!
그러고 저녁으로는 삼첩로제 먹었따!! 맛있었는데 역시 로제는 신전이 최고인거 같다!!!!
11/7 일
수요일에 시험이 있어서 아침에 스카 가서 짐 나두고 공부 살짝 하고 점심에 오랜만에 갑진이랑 쭈히랑 밥을 먹었따!!!
근데 요새 내가 얼굴빛이 안좋긴 한가보다!!! 보는 사람들마다 많이 힘드냐고 물어본다!!! 맨날 사무실에 있으면 불행한 사람들끼리 모여있어서 별로 티가 안나는데 바깥 사람들 만나면 좀 얼굴빛이 똥색인거같다!!!! 어쨋든 맛있는거 먹으니까 살짝 행복해졌따!! 이것도 쭈가 사줬따!! 나도 돈벌면 마싯는거 사줘야게따!!!!
밥만 먹고 헤어지긴 아쉬워서 카페에 갔다!!!!! 맛 괜찮았다!!!! 그래서 열심히 수다떨고 다시 현생으로 돌아가서 스카 총총!! 하는둥마는둥 공부했다!! 딱 기말고사 기간!! 이게 아니라 3번 시험치는 그지같은 한과목만 공부해야되니까 집중이 한개도 안됐다!!!!! 이건 나 무죄!!!!
저녁은 킹러디를 먹었다!!! 나는 이게 너무 마싯다!!!!
그러고 온천천 산책!!!! 날씨가 이제 완전 겨울이라 후리스로 꽁꽁 싸매고 산책했다!!!! 그래도 나는 겨울 좋아해서 기분 좋았따!!! 겨울 딱 그 코에 시원하게 들어오는 냄새가 너무 좋당!!!!
11/8 월
아침부터 비가 많이 오고 갑자기 추워졌다!!!! 사무실에 오랜만에 나 혼자밖에 없어서 알밥 포장해와서 비 감상하면서 점심을 먹었다!!! 완전 갬성있고 좋았다!!!!! 그러고 수업듣고 대면갔다가 저녁먹으러 총총!!!
원래 초밥을 먹기로 했는데 이거 날씨가 완전 뜨끈한 국물 날씨라 칼국수를 먹었따!! 근데 나는 저거 닭칼국수 넘 많이 먹어서 너무 질려서 비빔을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다!!! 그리고 여기 만두는 진짜 너무 맛있따!!!! 만족스러운 식사였따!!! 다시 사무실로 가서 시험공부!!!!
11/9 화
요약: 사무실갔다가 점심으로 짬뽕 시켜먹고 수업듣고 대면수업 갔다가 실험 갔다가 끝나고 서브웨이 사와서 사무실 와서 먹으면서 내일 시험 공부했따!!!!!
11/10 수
대망의 시험날!!!!
사무실 갔다가 팀원들이랑 점심 먹으러 내찜닭 갔따!!!! 그러고 다시 사무실 가서 시험 공부하고 4시반에 시험치러 총총해서 개소리만 열심히 적어놓고 나왔다!!! 시험이 5시 반쯤 끝났는데 그 다음 수업이 6시라 30분 애매해서 오랜만에 학교 산책을 했따!!!
내가 좋아하는 가을 하늘!!!! 너무 이뻐서 산책하다가 멈춰서 찍고 또 좀 걷다가 멈춰서 찍고를 반복해따!!!! 그러고 수업들으러 총총!!
교수님이 이번에는 피자+스파게티 세트를 준비해놓으셨따!!! 너무 감동인데 오늘이 마지막 수업인게 아쉬웠다!!! 다음주 부터는 또 다른 교수님 수업을 듣는다!!! 네트워크가 좀 재밌다고 느꼈는데 이 교수님 수업이 또 네트워크 관련 수업이라 더 재밌게 들었다!!!! 여튼 이거 먹고 수업 마치고 스파오 가서 히트택 1+1하는거 사고 애기를 만나서 타코야끼를 먹었따!!
너무 맛없게 찍혔는데!!! 겨울의 타코야끼는 참을 수 없다!!!!!!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 야식을 너무 자주 먹게 된다!!!흥!!
11/11 목
요즘 턱이 안좋아서 아침에 턱전문 치과를 갔는데 나는 예약을 안해서 예약자 먼저 해야한다고 하셔서 11시에 다시 오기로 하고 사무실로 총총!!!
요즘 루틴중에 하나가 아침에 신문을 읽는 거다!!! 습관 들일려고 노력하고 있다!!! 스크랩은 시간이 너무 없어서 띄엄띄엄 하고 있는데 읽다보니까 좀 재밌는거 같다!!!! 그래서 신문을 읽고 치과에 갔다가 턱이 안좋다고 장치를 맞춰야 된다는 진단을 받았따ㅠㅠㅠㅠ 장치가 꽤 비싸서 쭈글쭈글해져있었는데 아빠가 완전 멋있게 지금 바로 맞추라고 해서 호다닥 맞췄다!!! 나도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이런거 망설임 없이 해야지!!!! 장치는 다음주에 받을 수 있다니까 그거 하고 병원 후기!!! 쓸꺼다!!!!!!!
예상치 못한 큰 소비를 했기 때문에 양심껏 점심은 밥버거 먹었따!!!! 근데 이거 존맛이라서 깜짝 놀랬다!!!! 아마 자주 먹을거 같다!!! 그러고 수업 듣고 대면수업 마치고 사무실에서 수업 밀린거 살짝 듣고 집에 와서 블로그 쓰고있다!!!! 이제 호딱 씻고 잘꺼다!!!
자주 일상 쓰고 싶은데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다ㅠㅠㅠ 이렇게 한번에 쓰면 생략하는 내용이 많아서 너무 슬프다ㅠㅠㅠ 그래도 요새는 바쁘니까 어쩔 수 없지!!!!! 빠른 시일로 다음 일상 적어야겠다!!!! 끝!!!!
'24 (完) > week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11 정확히 3주차는 아니지만 대충 그쯤의 일상 (3) | 2021.11.22 |
---|---|
2021.10 셋째주 시험 2주간의 일상 (3) | 2021.10.27 |
2021.10 첫째 주 집 나와서 고생 중 (3) | 2021.10.03 |
2021.09 둘째 주 (2) | 2021.09.12 |
2021.07 둘째주 2박 3일 제주도 여행 (2) | 2021.07.13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2021.11 정확히 3주차는 아니지만 대충 그쯤의 일상
2021.11 정확히 3주차는 아니지만 대충 그쯤의 일상
2021.11.22 -
2021.10 셋째주 시험 2주간의 일상
2021.10 셋째주 시험 2주간의 일상
2021.10.27 -
2021.10 첫째 주 집 나와서 고생 중
2021.10 첫째 주 집 나와서 고생 중
2021.10.03 -
2021.09 둘째 주
2021.09 둘째 주
2021.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