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역을 누르면 첫 페이지로 이동
쫑알쫑알 블로그의 첫 페이지로 이동

쫑알쫑알

페이지 맨 위로 올라가기

쫑알쫑알

직장인 일상/리뷰/후기 등등!!

2022.02 인생 마지막 방학 끝!!

  • 2022.03.14 02:17
  • 25 (完)/monthly

보안기사 공부한다고 평소보다 일기를 늦게 쓴다!!!! 밀린 2월 일기 시작!!!

2/1 화

아침에 일어나서 나물밥해먹고 자다깨다 엄빠랑 산책 총총!!!!

산책하다 예전부터 궁금했던 카페에 갔다!!!! 인테리어가 엄청 잘 돼있었다!!!!!! 음료는 쏘쏘!!!!!!!!!!!!

그러고 집와서 떡국에 수육 삶아먹었땅~~~ 엄마표 수육이 젤 마싯다!!!!!! 행복한 설날!!!

2/2 수

아침에 일어나서 아빠표 김치볶음밥 + 만둣국 먹고 산책하러 보문으로 총총!!!!!! 이 날 너무 추워서 오돌오돌 떨면서 산책하다가 아덴으로 호다닥 튀었다!!!

딸기 크로플은 그냥 쏘쏘였고 소금빵이 맛있었따!!!!!!
그러고 집가서 굴러다니다가 까르보 불닭이 너무 먹고싶어서

간식으로 호다다닥 끓여먹었따!!!!

이사 준비도 쪼꼼 했다!!!!! 가스 신청 완료!!!!! 그러고 라갈비에 비빔밥먹었다.!!!!!!!

2/3 목

설날 연휴 끝이라 자취방으로 총총!!!! 치과도 가야하고 토요일이 이사라 짐을 다 싸야해서 눈물을 흘리면서 왔다!!!

보안기사 시험도 준비해야 해서 스카 총총!!!!! 근데 이날 진짜 역대급 공부 안됨이었다!!!! 이사가 얼마 안남아서 그런가!!!!

점심으로는 우동이 너무 먹고싶어서 김밥+우동 파는 우동집 갈랬다가 후후돈까스 앞에서 발이 멈칫해서 돈까스 먹으러 왔다!!!! 여기 우동이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홀려서 들어갔는데 역시 맛있었따!!!!!! 그때는 그냥 등심?? 돈까스 먹었던거같은데 치돈이 더 내스타일이었다!!!!!!
그러고 공부 하는둥 마는둥 하다가 당근을 하고!!!!!!

디델리 시켜먹었다!!!!!! 역시 디델리는 존맛이다!!!!! 그러고 뽀짝뽀짝 냉장고 청소도 하고 이것저것 정리하다가 마무리하고 잠!!!!!

2/4 금

대망의 이사 전 날!!! 점심쯤에 비데도 분리하고 신세계로 총총!!!!!

점심을 못먹고 가서 너무너무너무 배고팠는데 닭강정 시켰는데 졸라 졸라 양이 째깐했다............. 가격은 내기준 합리적이지 않았따!!!!! 그리고 안 따뜻함!!!!! 그래도 맛있게 먹어따!!!

폴바셋도 갔다가 이솝 핸드크림도 사고!!!!
엔씨가서 박스 들고와서 짐 싸고 독서실 책상 당근 거래도 하고

열심히 짐을 쌌따!!!! 근데 짐 정리하다보니까 큰일난게 느껴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내일 이산데 정리할게 너무 많아서 애기도 자기 오늘 안왔으면 큰일날 뻔 했다고 열심히 도와줬다!!!!!!

정리하다가 야식으로 시켜먹은 대패 비빔면!!!!! 계에에에에에속 정리한다고 밤을 샜따!!!!! 이사 진짜 두번은 못하게따라는 생각을 했다!!!!!! 내 4년을 갈아넣은 자취방이랑 마지막 날이었다!!!!!!!! 나보다 더 좋은 집주인 만났으면 좋겠따!!!!!!! 아디오스.

2/5 토

엄빠가 아침 10시에 온대서 밤새서 기다렸더니 11시 반쯤에 왔다!!!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엄마한테 정리 열심히 했지않냐고 했는데 엄마는 짐정리한거 별로 맘에 안들어했다..!!!!!!!!! 아빠가 왔다갔다하면서 짐 계속 옮기고 차에 거의 짐이랑 한 몸이 된 채로 새 오피스텔로 총총!!!! 나도 드디어 오피스텔 산다!!!!!!!!! 엄빠가 집 보러 왔을 때 나는 친구들이랑 전주 여행을 갔어서 새 자취방이랑 처음 만나는 날이었는데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맘에 들었다!!!!! 엄빠는 그때 당시에 오피스텔 방이 좀 작은거 같아서 할지말지 망설였다가 위치가 너무 좋아서 하게 됐다고 하는데 이사 하면서 내 자취방 오니까 새 오피스텔이랑 크기차이가 좀 많이 난다고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자취방이 좀 작긴 작았따!!!!!!!
그러고 짐 옮기고 밥먹으러 나왔는데 엄마가 봉추찜닭에 가자고 했는데 18년도에 처음 자취방으로 이사했을 때도 엄빠랑 봉추찜닭을 먹었었다!!!ㅋㅋㅋㅋㅋ 4년전에 이사하면서 먹었고 이번에 이사하면서 또 먹어서 뭔가 되게 상징적인!!?!!? 친구가 됐다!!!!!

맛있었는데 닭 잡내가 살짝 났따!!!! 그래도 근본 찜닭이라 맛있었따!!!!!! 그러고 택배 왈라ㅏ라랄 오는거 다 정리하고 매트리스도 깔고 이불도 도착해서 걔네 옷도 입히고 블라인드 상담하러 갔다가 서울 깍두기 총총!!!!!

뜨끈한 국물!!!!!!!!! 서울 깍두기는 못참지!!!!! 이거 보니까 또 먹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부산커피 총총!!!

커피 테이크아웃하고 엄빠는 집으로 갔다!!!! 이 넓은 집에 나 혼자!!!!!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리가 덜 돼있어서 집이 좀 어수선했다!!!!! 그래도 이사 첫 날!!!! 집이 너무 내 스타일이었고 엄청 맘에 들었다!!!!!

2/6 일

아침에 당근하러 갔다가 "집 앞" 스벅으로 총총!!!!!! 예전 자취방 살 때도 자주 가던 스벅이었는데 이제 ㄹㅇ 코 앞 스벅이 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

와서 졸과를 하고!!!!!! 

타코야키 사서 집에 왔다!!!!!
그러고 열심히 집 정리!!!! 드디어 집이 엄청 깔끔해졌다!!!!!!!

피자도 시켜먹음!!!!!! 그러고 냉장고에서 김치냄새 같은게 많이 나서

학교쪽에 카페가서 커피 사먹고 원두도 데려왔다!!!!!! 딸기 라떼 존맛이었다!!!!! 그러고 원두 넣어놓으니까 확실히 냉장고 냄새가 싹 사라졌다!!!!!!!!!

2/7 월

애기랑 이케아 가는 날!!!!! 내가 생어거스틴이 맛있다고 노래 노래를 불러서 아침에 비데 설치하고 점심에 신세계 아울렛에 생어거스틴으로 총총!!!!

맛있는데 양이 너무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좀 욕심을 부렸따!!!! 그래도 맛있었따!!!!!!!

스타벅스도 갔따!!!!그러고 이케아로 총총해서 생각해뒀던거 이것저것 사고 집으로 총총!!!! 지하철타고 왔다갔다했는데 좀 힘들었따!!!ㅋㅋㅋㅋㅋㅋㅋ 이사하기 전에 오피스텔 도면?!??! 을 보고 인테리어 어떻게 할 지 대충 생각해놨었는데 내 생각한거랑 집 분위기가 좀 달라서 계획이 좀 많이 바꼈다!!! 그래서 이케아에서 사오면서 좀 걱정을 했는데 집에 두니까 넘 이뻤음!!!!!!! 그러고 집에 오니까 블라인드 실측도 하러 오셔서 그거까지 하고

저녁으로 두근돼지김치찜!!!! 와 여기 진짜 맛있었따!!! 이 날 먹고 눈물을 흘렸다..... 근데 밥 다 먹으니까 김치 이런게 좀 남았는데!!!! 이제 나는 음식이 남는 거에 두려움이 없다!!!!!! 왜냐하면 음쓰통에 버리면 되기 때문이지!!!!!!!!!!!!!(예전 원룸은 공용 음쓰통이 없고 따로 구비해야 해서 그냥 없이 살았음...!!!!) 그래서 음쓰통에 룰루랄라 버리고 의자도 조립해따!!!!!!!! 신나는 하루!!!!!!

2/8 화

전 날 밤에 화장대 스툴이 필요해서 당근을 보다가 이케아 스툴인데 사용감이 좀 있는거 3천원에 파시길래 호다닥 약속을 잡아서 아침부터 당근 거래하러 총총!!!!!! 자취방이랑 한 정거장 떨어진 곳이여서 스툴 들고 머쓱머쓱하게 지하철 타고 왔다!!!ㅋㅋㅋㅋㅋㅋㅋ

막 그렇게 깨끗한건 아니지만 3천원이니까 이건 못참지 하고 들고왔다!!!

근데 의자가 쫌 다리가 헐렁하길래 이케아에서 사온 드라이버로 열심히 쪼았따!!!!!! 저거 사진보면 헐렁한게 원래 다리고 그 옆에 꽉 맞는 다리가 내가 쪼은거다!!!!

그러고 공부하러 스벅 총총!!!!!

노래 들으면서 공부하는데 추천 노래로 명탐정코난 노래 나오길래 오오 추천 너무 정확한데?? 하면서 신나게 공부했다!!!!! 공부하다가 저녁 뭐먹지 고민을 하다가 예전부터 내가 좋아하던 횟집에 연어 초밥 먹고싶어서 주문해놓고 아 예전보다 멀어졌을텐데 하고 슬퍼하면서 포장하러 총총 갔는데!!!!!!!!!!! 거리가 똑같았다!!!!!!!!!!!! 예전 집이랑 한 걸어서 8분 정도 였는데 새 집에서는 걸어서 7분!!!!!! 그래서 감격했다!!!!!! 이사하기로 마음먹었을 때 제일 아쉬웠던게 4년을 여기 살면서 좋아하는 밥집, 카페, 다니는 병원 이런걸 또 새로 찾아야 한다는 거였는데 여기로 이사오면서 좋은 점이 내가 좋아하던 곳에 그대로 갈 수 있다는 거다!!!!!!!

그래서 신나게 초밥 옴뇸뇸!!!!
또 택배가 많이 와서 대충 정리하고!!!!

집이 대충 이런 느낌이 나게 됐다!!!!! 너무 맘에 듦!!!!!!!!!! 예전 집은 그냥 아무생각 없이 들어와서 대충 다이소에서 와라랄ㄹ랄 사고 이불도 그냥 롯데마트에서 대충... 거울도 대충... 이랬는데 여기는 완전 고심하면서 고른 애들로 가득하다!!!! 스위트홈!!!!!!!

2/9 수

인생 마지막 수강신청!!!!! 쭈랑 같이 아침 6시에 피씨방 왔다!!!!!

수강신청은..!!!! 전필 하나 실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건 증원 해주니까!!!! 자리 안 늘려주는 교양이랑 일선을 잡아서 다행이었따!!!!!! 막학기에 교양을 듣는다는게 좀 빡치지만. 그럴 수 있찌!!!ㅋㅋㅋㅋㅋ 그러고 하영이도 옵치 접속해서 셋이서 옵치하고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대패떡볶이도 먹었다!!!!!!!!!!
그러고 쭈랑 공부하러 스벅 총총!!!!

공부하다가 쭈가 몸이 안좋다해서 집에 가고 나는 남아서 공부 하다가

이렇게 수강신청 광클도 계속 해보고!!!! 집에 갔다가 쭈 다시 만나서 찜닭 먹으러 갔따!!!!!!! 이 날 웹툰에 찜닭먹는게 나와서 이건 못참지 하고 갔따!!!!

그러고 쭈 집가서 쫌 놀고 집으로 총총!!!!

인생 첫 세탁기 예약도 해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몰랐는데 끝나는 시간 예약하는 거더라고..?? 그래서 9시 쫌 빨래 시작되면 되게땅 하고 예약했는데 9시에 끝나는 게 돼버려서 아침 7시에 잘 깼다..^^

2/10 목

점심으로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치밥 먹고

내가 좋아하는 청포도 타르트도 먹었따!!!!!!

저녁은 간단하게 김밥 먹음!!!!!

2/11 금

드디어 블라인드 설치하는 날!!!!!! 너무너무 불편했다!!!!!! 침대 옆에 창문이 엄청 커서 사생활 보호가 1도 안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에서 숨어서 옷 갈아입었다!!!!!!!
암튼 스벅으로 총총!!!

공부하고!!!
블라인드 설치 할 시간 다돼서 집으로 총총총 했다가

쿠팡으로 시킨 올리브가 와서 정리 하고 블라인드 설치하러 오셔서 달고

저녁은 내가 좋아하는 고기국수 + 수육 작은거!!!!! 여기 고기국수 너무 맛있는데 집이랑 엄청 가까워져서 좋다!!! 예전에는 먹을려면 한참 갔어야했는데!!!!! 암튼 이거 먹고 집가서 화장실 청소도 하고 방도 닦고 대청소를 했다!!!!!

2/12 토

집 가는 날!!!!!!! 아침엔 브런치 시켜먹었다!!!! 이번에는 집에 수요일까지 있기로 했따!!!!

집에서 굴러다니다가 엄빠 만나러 갔다!!!!!

저녁으로 족발 + 파똥집 + 골뱅이소면 + 주먹밥!!!!! 완전완전 맛있었따!!!!

그러고 아빠가 서울에서 데려온 모나카 옴뇸뇸!!!! 사실 그냥 모나카는 그냥 아이스크림 맛이었는데

찹쌀 모나카

이거 찹쌀모나카 너무 맛있었따!!!!!! 완전 내스타일!!!!! 그래서 아빠가 이제부터 찹쌀도 꼭 사오기로 했다!!!

2/13 일

엄마가 일 있어서 엄마 데려다 주고 아빠랑 근처 산책을 하다가 식빵 사러왔따!!!!

여기가 뭐 모모스 커피 원두로 쓴다길래 기대하면서 먹었는데 커피는 그냥 내 입에는 쏘쏘였다!!!! 식빵은 맛있었따!!!
집에 가는 길에 따끈따끈한 식방 뜯으면서 총총!!!! 그러고 보문 산책을 했따!!!!!
산책하고 아빠가 김치짜글이 해준다고 해서 고기도 사왔따!!!!!

아빠의 첫 김치짜글이!!!!! 찌개같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따!!!

2/14 월

월요일이지만 엄마가 쉬는 날이어서 아침부터 식빵 먹고 공부 하다가!!! 아빠가 점심 먹으러 집에 와서 같이 밥먹었다!!!

한 한 달 전에 산 닭갈비!!

저거 닭갈비 마트에서 샀다가 냉동실에 넣어두고 존재를 까먹고 있다가 이번에 해먹었는데 존존존맛이었다!!!!! 담에 집가면 저거 사올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스러운 점심!!!!
그러고 엄마랑 산책하러 보문갔다가

내사랑 킹타벅스

공부하러 스타벅스에 와따!!!!!!
그러고 저녁은 아까 먹었던 닭갈비 남은거에 밥 볶아먹었따!!!!!

존맛!!!!!!

진짜 저 닭갈비 양념이 사기다 삼국사기!!!! 맛있어서 눈물 흘리면서 먹었따......

2/15 화

엄마랑 이케아 가기로 해서 아침에 기장 스타벅스 가서 공부했다!!!!

늘 먹던 대로 먹고!!! 점심에 엄마 만나서 이케아 총총총

이케아 밥이 은근 맛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살려던거 사고

다시 킹타벅스!!!!! 저건 그냥 녹차였따!!!! 그러고 집에서 스팸 먹고 과일 먹고

또 찹쌀 모나카 옴뇸뇸!!! 행복한 생활!!!!!!

2/16 수

집에 하루종일 혼자 굴러다녀야 하는 날!!!!!
점심으로는 까르보 불닭 끓여먹어따!!!!

그러고 공부 하다가 쉬다가 굴러다니다가 엄마는 저녁 약속 있어서 아빠랑 저녁으로 안성탕면!!!!!

떡국떡까지 넣어 먹었따!!!! 나는 역시 라면을 잘 끓인다!!!!!!!

2/17 토

아침부터 자취방으로 총총총!!!!

치과가서 턱 치료 받고

스타벅스!!!!

스타벅스 가서 공부를 하고!!!!!! 잠옷 시킨게 도착해서 집으로 호다다ㅏ닥

무인양품꺼

보니까 너무 내 스타일이라서 눈물 흘렸다!!! 무인양품 잠옷은 처음인데 유명한덴 이유가 있는거 같당 이쁘고 느낌도 좋고 맘에 들었다!!!!!!

그러고 저녁으로 알촌 포장해와서 옴뇸뇸 하고 딱 밥 다먹으니까 데스커 배달와서 열심히 조립!!!!!! 이건 블로그에 올렸따!!!!!!!

열심히 조립한거

블로그 글도 열심히 쓰고 하루 끝!!!!

2/18 금

오른쪽 손목이 엄청 안좋아져서 정형외과 아침에 가서 궁뎅이 주사 맞고 밥 포장을 해왔다!!!!!!!

여기는 포장보단 가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다!!! 암튼 옴뇸뇸 하고
데스커에 놓을 시계가 배달이 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커서

이케아 원탁에 올려줬는데 생각보다 더 잘 어울려서 맘에 들었다!!!! 이제 뭔가 저기가 완성된 느낌!!!!! 그리고 저거 써보고 느낀건데 생각보다 온도랑 습도가 믿음직스럽다!!! 그래서 지금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스커 온 기념 집에서 공부하다가

치킨먹고싶어서 울고있다가 갑자기 서브웨이가 먹고싶어서 서브웨이 호다다닥 사왔다!!!!
맛있게 먹고 굴러다니다가 하루 끝!!!!

2/19 토

아빠가 이케아에서 산 짐 갖다줄겸 데리러 왔따!!!! 그래서 오피스텔 자랑 하고 아빠랑 총총총!!!!
엄마 일있어서 끝날 시간 맞춰서 엄마도 만나서 쭈꾸미 먹으러 왔다!!!!

존맛!!!

나는 쭈꾸미 별로 안좋아해서 흥 하고 있었는데 여기 완전 존맛이었다!!!!! 엄마는 매운거 못먹어서 울고있고 나랑 아빠는 완전 잘 먹었다!!!!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이번엔 아빠가 일 있어서 엄마랑 대릉원쪽에 카페에서 아빠를 기다렸다!!!!

크로플!!!!

여기 되게 그냥 아무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크로플 존맛이었다!!!!!!! 엄마피셜 커피도 괜찮았다고 한다!!!!!!! 맛있게 옴뇸뇸 하고 집으로 총총!!!

저녁으론 생일 선물로 받은 황올 깊티가 유효기간이 다 돼서 시키고 파똥집도 포장해왔다!!!!! 오랜만에 먹었는데 황올 맛있었다!!!!!!

2/20 일

아점 먹고 공부하다 말다 집에서 굴러다니다가 낮잠자다가 저녁으로 참가자미회 포장!!!!!

저거 새우초밥은 안 넣어주니만 못한..???? 너무너무너무 별로였따..!!!! 그래도 다른 생선까스나 매운탕 괜찮았고 회도 맛있었다!!!!!

또쌀모나카!!!!!!!! 후식 국룰이다!!!!!!

2/21 월

눈물을 흘리며 아침부터 자취방으로 총총!!!!

등록금 납부해야 해서 보니까 역시나 전액장학금!!!!!!!!!!!! 막학기 꽁짜로 다녀야지!!!!!!! 너무 멋진 나!!!!!!!!
공부하러 스벅으로 총총총!!!!!!

공부하다가 저녁으로 육회 비빔밥이 먹고싶어서 하나이미 육비를 처음으로 포장주문했다!!!!

진짜 걍 육회가 살아서 움직였다... 너무 맛있어서 울고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엄마가 당근 해라고 집에서 이것저것 물건 싸준게 많아서 그거 당근에 올리고 하루 끝!!!!!

2/22 화

일어나서 스타벅스 총총!!!!!!
공부하다 저녁으로 고기국수 먹고싶어서 갔는데 화요일 휴무길래 울면서 돼지국밥 먹으러 갔다!!!!!

킹야공원

진짜 내가 너무 좋아하는 킹야공원 돼지국밥!!!!! 너무 맛있어서 울면서 먹었다!!!!
그러고 집에 가서 굴러다니다가

드디어 나도 일리!!!

킹피머신 결제!!!!!!! 사실 이러고 그 다음날에 취소하고 할인 더받아서 새로 주문하긴 했는데!!!!!! 나도 이제 집에서 커피 내려 마신다!!!!!!!

2/23 수

새벽에 룰루랄라 캡슐 + 샷 잔 주문하고

아침에 속눈썹 펌하러 서면 갔다가 맥도날드에 갔다!!!!!

오랜만에!!!

맥모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그러고 스벅 총총!!!!

슬슬 질려가는 자허블!!!

공부하다가 ncs 책이 사고싶어서 사러 갔다가 허그 수험표도 뽑고
택배 까고 접시 씻고 얼음통 씻고 얼음 얼리고!!!!

직화삽겹덮밥

직화삼겹덮밥 포장해왔다!!!! 맛은 괜찮았다!!!!! 일기가 점점 한 줄이 되는거 같은데 일상이 똑같아서 그렇다..!!!!!

2/24 목

쭈랑 같이 공부하기로 한 날!!!! 쭈가 집에 백숙 있다고 같이 먹자고 해서 쭈 집으로 총총 갔다!!!!

비싼 백숙!! 능이 백숙인가?!?!?

엄청 준비를 잘해놔서 완전 맛있게 먹고 근처 카페로 총총!!!!!

바리스트로

가서 공부하다가 저녁에 수저사러 모던하우스에 갔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울면서 다이소 가서 사고

내사랑!! 어리브!!!

내가 좋아하는 크로아상 샌드위치 + 카야토스트 포장해서 쭈집에서 먹고 집에 왔따!!!!!
집에 와서 택배 정리하고 당근 거래도 했음!!!!

2/25 금

점심으로 스팸 구워먹고

일리 도착!!

커피 머신이 와서 셋팅도 하고 학교 앞 스벅으로 총총!!!

또 공부!!!
그러고 저녁은 집에 가서 점심에 먹고 남은 스팸이랑 밥 먹음!!!!!!!!

그러고 다시 공부하러 스벅에 갔따!!!!!! 이때는 쭈히 만나서 같이 공부했다!!!!!
 

2/27 일

아침 당근하고 공부하러 총총!!!!

또타벅스!!!! 개강하면 스카 끊을 꺼라 방학에 열심히 스벅에 갔는데 이것도 거의 마지막이다!!!!! 슬슬 질리는 자허블!!!!

저녁은 내가 좋아하는 알촌 포장!!!!

그러고 저녁엔 보노베리 포장해와서 커피내려서 먹어따!!!!!!!

2/28 월

점심으로 두근돼지김치찜 시켰다!!!!

이번엔 목살인데 목살보다 삼겹살이 오천만배 더 맛있었다!!!!! 밥 먹고 아빠가 공유기 신청했대서 설치하러 오셔서 그거 기다렸다!!!!!!

설치하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 암튼 공유기 설치하고

공부하러 스타벅스 총총!!!!! 공부하다가 하기 싫어서 집에 가따!!!!!!!

그러고 토마토 씻어먹고!!!!

갬성적이게 커피를 내려먹는 삶!!!!! 이렇게 2월 마무리!!!! 인생 마지막 방학 끝!!!!!!!!

일기 쓰다보면 똑같은 내용(일어남 -> 스벅 -> 공부 -> 저녁 -> 잠)이 많아서 쓰기 굉장히 머쓱머쓱하다!!!! 그리고 일기 미뤄두니까 기억 안나서 쓰기 굉장히 힘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2월은 4년만에 자취방도 옮기고 이것저것 변화가 있었따!!!!!!

암튼 2월 일기는 끝!!!!! 다음 3월 일기에서 만나요!!!!!!!!!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25 (完) > month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11 대충 요약  (4) 2022.12.20
2022.10 간단 정리!!  (4) 2022.11.04
2022.03 막학기 화석의 개강  (3) 2022.04.10
2022.01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4) 2022.02.02

댓글

이 글 공유하기

  • 구독하기

    구독하기

  • 카카오톡

    카카오톡

  • 라인

    라인

  • 트위터

    트위터

  • Facebook

    Facebook

  •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 밴드

    밴드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 Pocket

    Pocket

  • Evernote

    Evernote

다른 글

  • 2022.11 대충 요약

    2022.11 대충 요약

    2022.12.20
  • 2022.10 간단 정리!!

    2022.10 간단 정리!!

    2022.11.04
  • 2022.03 막학기 화석의 개강

    2022.03 막학기 화석의 개강

    2022.04.10
  • 2022.01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2022.01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2022.02.02
다른 글 더 둘러보기

정보

쫑알쫑알 블로그의 첫 페이지로 이동

쫑알쫑알

  • 쫑알쫑알의 첫 페이지로 이동

공지사항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카테고리

  • 분류 전체보기 (94)
    • small talk (35)
    • 28 (5)
      • today (5)
      • weekly (0)
      • monthly (0)
    • 27 (完) (1)
      • today (9)
      • weekly (0)
      • mothly (0)
    • 26 (完) (6)
      • today (3)
      • weekly (0)
      • monthly (2)
    • 25 (完) (15)
      • today (8)
      • weekly (1)
      • monthly (5)
    • 24 (完) (22)
      • today (12)
      • weekly (8)
      • monthly (1)

최근 글

정보

김너나의 쫑알쫑알

쫑알쫑알

김너나

블로그 구독하기

  • 구독하기
  • RSS 피드

방문자

  • 전체 방문자
  • 오늘
  • 어제

티스토리

  • 티스토리 홈
  • 이 블로그 관리하기
  • 글쓰기
Powered by Tistory / Kakao. © 김너나. Designed by Fraccino.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