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맨날 블로그에 일기써야지 일기써야지만 n번 했는데 바빠서 못쓰다가 드디어 올림!!! 주간 일기로 올릴랬다가 좀 많을수도 있을거 같아서 그냥 7월 일상으로 올린다!!! 흥!!! 7월 12일부터 시작!!
7/12

여행 갔다온 뒤로 처음 팀원들이랑 다 만난날!! 감귤타르트랑 감귤 허쉬..?? 사갔다!!

밥은 다이어트하시는 분도 있고 그래서 킹풍경 먹음!! 사실 2주 전 일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가물치. 뭐 일했겠지 뭐!!!

저녁은 내사랑 킹르보 불닭!!!
7/13

이날은 쭈히가 자취방에 자러와서 아침에 집앞에서 공부하다가 학교앞으로 총총 간날!! 아침부터 와서 공부했다!!!! 요즘 스터디도 하고 막 하는데 월수금은 고정 창업이고 화목은 창업도 하고 개인 공부도 해야하는데 또 게으른 나는 그 얼마 없는 시간들도 꼬물꼬물 딴짓하기때문에 항상 시간이 없다!!! 여튼 이날은 리액트 스터디때문에 블로그에 공부한거 올렸다!!

뭔소리야?? 하면서 글 쓴듯!!!

엄마가 점심에 같이 밥을 먹어줘서 쭈꾸미 먹으러 갔다!! 갔는데 쭈꾸미에 돼지 없는거 시켜서 눈물을 흘렸다.. 다음엔 꼭 돼지도 같이 있는 쭈꾸미를 먹었으면 좋겠다. 맛은 있었다!!!!

다시 뚝섬가서 공부를 빙자한 빈둥빈둥!!! 확실한건 밥 먹으러 갈때 짐을 다 데려갔는데 내가 원래 앉았던 자리에 다른 분이 앉으셔서 다른 자리 갔는데 그 자리가 구려서 허리가 아팠다!!!! 그러다 시간 돼서 학교로 총총!! 쭈히가 오기전에 집을 호다다닥 치워야해따!!!!
그러고 호다닥 집 치우고 쭈히 와서 막창 시켜먹고 줌켜서 하용이랑 셋이서 즐겁게 줌을 하다가!!!

냉장고 밑에서 거미가 나타나따,,, 난 벌레 못잡는다,,, 쪼꼬만거 아니면 쳐다도못본다,,,,, 그래서 학교에서 공부하던 다른 친구 불러서 그 친구가 잡아주고 갔다,,,,,, 이러고 크로플이랑 커피도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 여튼 그래서 줌 하다가 잤다!!!!!
7/14

오늘은 6명중에 2명이 시험때매 못와서 여자 넷이서 오손도손 있었다!! 아샷추 시켰는데 너무 맛없길래 아메리카노 다시 시킴!!

점심으로 먹은 응떡!!!! 개마싯었다!!!!! 치즈가 안굳어!!!!

그러고 새로 온 커피!! 이집은 커피 맛집이다!! 아샷추는 좀 아닌거같다. 그래서 일 하다가 집에 갔따!!

모처럼 시간 맞춰서 엄마한테 갔는데 엄마가 늦어서 카페가서 망고주스 먹었다!!! 가격은 사악한데 존맛!!!! 인정합니다!!
7/15

오랜만에 곽지가 놀러왔다!!! 그래서 밥먹음!!! 새우장은 그냥 그랬고 전복밥이 존맛이어따!!

신상 카페가 있길래 가봤다!!! 저거 디저트들이 너무 기여웠다ㅠㅠㅠ

보기에만 이쁜걸로. 맛은 별로였음!!!!! 열심히 수다떨고 시간 맞춰서 동아리 줌 하러 집에 갔따!!!
7/16

일!!!을!!!하!!!자!!!! 나는 월수금이 너무 싫,,지않다ㅎㅎ 창업 최고 열심히 일 했다!!

점심은 서브웨이!! 예전에 한창 다이어트할때 로스트치킨에 뭐 이상한 맛없는 빵에 치즈 빼고 다이어트식으로 서럽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서브웨이를 안좋아했는데 스테이크앤치즈에 소스 야무지게 넣고 빵 플랫?? 개마싯는거 먹고 하니까 이제 마음이 풀렸다!!!! 서브웨이는 맛있는 음식이다!! 땅땅!!!! 밥 먹고 또 열심히 일 하고 집에 갔다!!!!
7/17

이날은 뭘 한거지?? 덩그러니 저녁에 먹은 푸라닭 사진밖에 남아있지 않다..... 무슨일이 있었을까????
글쓰다 설마 엄빠는 뭐 하러 갔는데 나는 오버워치 리그본다고 집에 있었나...?? 하고 일정 확인 해보니까

역시 결승날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보고 공부했지않을까?? 그렇게 믿는다 ㅎㅎㅎ 설마 떼굴떼굴 집에서 하루종일 놀고만 있었겠어??!?!??!? 설마!?!?!?

치즈볼까지 열심히 먹었다!!!!
7/18

일요일 사진은 이거밖에 없다!!!! 내 기억상 집에서 밥 먹고 계에에에에엥에에속 자다가 밥먹고 계에에에에속 자다가 카페를 간거같다!!!! 요즘 잠이 엄청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9

다시 시작된 지옥의 월요일!!!!! 일을 했다...

점심은 햄버거!!!! 저기 완전 마싯따!! 내가 인정하는 수제버거집!!!
일하고 6시 반에 리액트 스터디 줌이 있어서 이거 한 30분 정도 하고 애기랑 좀 놀다 갈랬는데!!!!!

일단 급하게 스터디 하면서 먹은 연어초밥!!!!! 그리고 예상외로 스터디가 너무 오래 걸려서 애기랑은 거의 놀지도 못하고 끝나고 바로 집에 와버려따ㅠㅠㅠㅠㅠㅠ우엥
7/20
사실 나는 13일인가 정처기를 신청 했따,,,, 이번 방학에 물론 창업 하긴 하는데 아직 사기업 갈지 공기업 갈지 확실하게 마음을 정하지도 못했고!!! 해서 기사 따야겠따 하고 신청했다!!!

그래서 창업 안가는날이니까 오랜만에 스카에 와서 공부를 했다!!

원래 수제비라는 책을 살려고 했는데 쿠팡에 품절이길래 그럼 학교가서 사야지 하고 갔더니 학교앞에도 수제비가 품절이길래 울면서 시나공이라는 책을 샀다!! 근데 설명 좋고 나쁘지 않은거 같다!!

오랜만에 먹은 김치 삼겹덮밥!!!

요즘 하늘이 너무 사긴거 같아서 하늘 사진을 좀 많이 찍었따!!! 근데 이날부터 갑자기 코로나가 심해져서 이 다음날 창업도 하러 가야했고 증명사진도 예약해놨었는데 창업은 재택하는걸로 돼서 증명사진도 취소했다ㅠㅠㅠ 그래도 재택은 좋다
7/21

10시부터 줌으로 재택하다가 점심시간에 까르보불닭을 끓여먹었다!!! 이 날 오전 줌에서 사무실에 대한 얘기를 했다!! 지금 창업을 하고 있긴하지만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늦게 시작해서 상반기 지원 신청을 다 놓쳐서 아직까지 그냥 학교에서 공간을 빌려서 일을 하고 있었다!! 그래서 이제 사무실을 구하자 라는 얘기가 나와서 열심히 찾아보고 대표님이 우리가 추린 사무실을 오늘중으로 돌아본다고 하셨다!!!

점심 먹고 뭔가 빡집중을 하기 위해서 카페에 왔다!! 근데 너무 추웠다ㅠㅠㅠㅠ 그리고 내가 말한 공유오피스가 제일 좋은거 같아서 (다른분들도 다 여기 하고싶어 하셨다!!) 여기로 신청하기로 결정이 났다!!!! 신나는 하루였다!!!! 공유오피스가 심사해서 들어가는데라 떨어질 수도 있는데 엄청 됐으면 좋겠어서 울고있었다!!!
7/22

취소한 증명사진을 이날 찍으러 왔다!! 아침엔 뚝섬가서 공부를 했다!!!!

그리고 자취방 가서 점심 시켜먹었다!! 덮밥 존맛!!!! 그러고 증명사진을 찍었는데 망했다.. 나는 익숙하다!!!
7/23

금요일!!! 재택하고 저녁에 산책을 했는데 하늘이 너무 이뻤다!!!

7/24
아침부터 산에 갔다!! 산에 산책로가 잘 돼 있어서 자주 왔던 곳인데 요즘 낮에 너무 더워서 안오다가 아침에 일찍 왔다!!!

산책하다가 두꺼비를 발견했다..!!!

다람쥐도 발견했다..!!!!! 뱀도 발견했는데 그건 안찍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하고 자주가는 카페가 너무 아침이라 문을 안열어서 다른 카페에 가봤다!!! 사장님이 뭔가 내공이 느껴지셨는데 맛있었따!!! 그리고 눈스트눈에가서 장을 봤다!! 뭐를 엄청 많이 샀다!! 선쿠션도 사고 이것저것!!!

눈스트눈에 다녀와서 엄청 굶주린 상태로 밥을 먹었다!!! 존맛이었따!!!

엄빠는 방에서 영화보고 나는 공부를 했는데 엄마가 복숭아를 갖다줬다!! 공부를 하면 과일이 생긴다는 알고리즘을 획득했다!!!

그리고 저녁에 산책!!! 요즘 산책하면서 힐링한다!! 하늘이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
7/24
사진은 없지만 전날처럼 산에 가서 산책하고 점심쯤에 애기를 보러 학교로 갔다!!!

저번에 팀원들이랑 먹은 응떡이 너무 맛있었어서 시켰는데 다시 먹으니까 그냥 그랬다..!!!!
코로나때매 어디 돌아다니기 무서워서 애기랑 오래 있지도 못하고 집에 왔다ㅠㅠㅠㅠ 나쁜 코로나때매 애기랑 어디 놀러를 못간다!!!!!

저녁은 맛있는 소고기!!!! + 회!!! 사실 회는 요새 질려서 싫다.

저녁에는 또 카페에 왔다!! 레몬에이드도 맛있더라!!!!
7/26
이번주도 재택을 하게 됐다!! 그래서 아침에 10시부터 줌 하다가 점심!!!

황금밥알이라는 볶음밥인데 거기에 계란 올렸다!! 계란이 못생기게 돼버렸다!! 그리고 사무실에 붙었다!!! 8월 1일 입주다!!! 이제 나 출근해!!! 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빨리 가보고싶따!!!

눈스트눈에 다녀오면 연어로 배채운다!!!!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그러고 또 저녁에 산책을 했다!!! 산책하다가 횡단보도 기다리는데 두꺼비가 길을 건너고 있었다...!!!! 근데 얘가 엄청 느린데다가 걷고 멈추고 걷고 멈추고 하는데 차가 막 오고있어서 엄빠랑 나랑 이놈아 빨리 건너라ㅠㅠㅠ 하면서 막 응원해줬다!!! 결국 두꺼비는 무사히 길 건너서 갈 길 가더라!!! 세상에 두꺼비가 길 건너는걸 다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7

드디어 오늘이다!!!!! 정처기도 공부하고 일도 하려고 아침부터 뚝섬에 왔는데!!!!

뜬금없이 잔여백신 예약에 성공했따... 그래서 병원에 전화하니까 12시까지 오래서 호다다다닥 택시타고 병원에 갔따!!!!
유튜브에서 잔여백신 예약 성공하는 꿀팁 보고 했는데 성공해서 남자친구한테도 알려주니까 남자친구도 성공했다!!!ㅋㅋㅋㅋ 물론 같은 병원이 아니라 같이 가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같은날 백신을 맞게 됐다!!!!

12시까지 백신맞으러 가야한다고 하니까 택시 기사님이 열심히 달려주셨다!!! 친절하셨다!! 그리고 병원에 도착해서 동의서 쓰고 의사분이 진료 잠깐 보시고 바로 백신 맞고 15분 쉬었다!!!! 주사는 진짜 안아팠다!!!! 나 엄살 엄청 심한데 괜찮았다!!!!!

백신 맞고 밥먹으러 갔다!!! 저녁에 필라테스 수업있었는데 못가게돼서 슬프지만 그래도 백신 맞을 수 있을때 맞아야지!!!

백신 맞은데가 킹풍경이랑 별로 안멀어서 밥 먹고 이번엔 스카로 총총!!!

공부해야하는데 하기 싫었다!!! 백신 맞아서 컨디션 안좋아서 그럼!! 암튼 그렇다!!!

그래서 소고기를 구워먹었다!!!
밀린거 쓴다고 썼는데 2주정도 지나니까 기억도 잘 안나고 뭐 별로 안길게 쓴거 같다!!!! 뭔가 써야지 한건 많은데 오늘 백신맞고와서 컨디션이 별로라 그런가 잘 안써졌따ㅠㅠㅠ 그래도 짧게라도 기록하는 느낌으로 써봤다!!!!! 바빠도 최대한 자주 쓰도록 노력해야겠다!!!! 몰아쓰니까 퀄이 구려진다!!!! 어쨋든 7월 일상 끝!!!!!!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